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언더나인틴', 10대들을 위한 오디션...11월 방송 확정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07-25 12:25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MBC가 올 11월 첫째주부터 10대들을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 '크리에이브틴(틴에이저) 언더나인틴' 방송을 시작한다.

새롭게 편성된 '크리에이브틴(틴에이저) 언더나인틴'는 10대들을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는 Undernineteen of Nations(Creativeteen of Nations)의 일원으로 랩, 보컬, 퍼포먼스 3개의 분야로 나뉘어져 오디션을 진행해 각 분야 최고의 10대를 선발해 크리에이티브한 차세대 아이돌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의 아이돌오디션과는 달리 참가자 자신만의 특화된 재능(창의성)으로 신개념오디션 프로그램특성을 가질 예정으로 언더나인틴네이션의 랩, 보컬, 퍼포먼스 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은 creativity(창의성)과 friendship(우정)을 공동의 가치로 추구한다.

이에 MBC는 '위대한탄생'을 통해 오디션프로그램으로 실력파 뮤지션들을 대거 배출한바 있으며 최근 '복면가왕'같은 국민적인 음악프로그램으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새롭게 런칭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8월초 첫 번째 공개오디션 모집티저를 공개한다고 밝히며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것으로 알려졌으며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까지 글로벌 오디션 진행도 준비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MBC에서 올 11월 첫째 주부터 방송되는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을 향한 10대들의 뜨거운 도전을 예고했다.

sjr@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