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슈스케7' 우승자 케빈오, 소니뮤직과 전속계약...오늘 컴백

정준화 기자

기사입력 2018-07-25 10:58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에리얼 펑)와 전속계약을 맺은 케빈오가 소니뮤직 산하의 새로운 레이블 '비주얼베이직(VisualVasic)'과 계약을 맺고 신곡을 발매,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소니뮤직에 따르면 케빈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연인'을 공개하고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해당 곡은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 미친 듯이 사랑했던 연인에서 이별로 가는 위태로운 찰나를 담았는데, 케빈오는 특유의 음색으로 이별 직전의 부식상태를 덤덤히 노래한다.

특히, 더 컷(THE CUT)이 연출하고 케빈오가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케빈오의 매력을 한 껏 더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엠넷 '슈퍼스타K 시즌7'을 통해 처음으로 얼굴을 비친 케빈오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외모로 화제를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 하고, KBS2 '불후의 명곡 시즌2'에 출연하여 활약을 펼치며 관심을 받았다. 현재는 TBS eFM에서 'All Thing K-Pop'의 디제이로 활동 중이다.

joonamana@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