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홍수현이 반한 이유?"…'음담패썰' 마이크로닷, 애교 3종 세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7-06 18:04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띠동갑 연상연하 커플 대열에 합류해 폭발적 관심을 받고 있는 마이크로닷이 누나를 사로잡은 '그'만의 매력을 음담패썰에서 공개한다. SBS Plus 식(食)문학 차트쇼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이하 음담패썰)이 모태 애교남 '마이크로닷'의 '혀 짧은 발음, 재롱, 횡설수설' 등 애교 3종 세트 영상을 공개한 것. 오는 7일(토) 저녁 8시 첫 방송.

'음담패썰'은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의 줄임말로, 음식에 대한 지식을 전달하는 차트 토크쇼다. 그 누구나 한 번쯤은 알고 싶었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푸드계의 야사들과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음식의 숨은 뒷이야기 중 가장 궁금한 이슈들을 골라 음식의 문화, 역사, 에피소드 등 지적 욕구를 재미있게 해소시켜 줄 계획이다. 김준현, 권혁수, 마이크로닷 등 푸드계 유명인 3인방의 MC 조합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음담패썰'의 막내 마이크로닷의 숨길 수 없는 매력이 '애교 3종 세트'로 공개돼 화제다. 영상에서 마이크로닷은 '스윗칠리'를 '스윗칠디'로, '초장'을 '초šœ으로 발음하며 숨길 수 없는 애교로 '혀 짧은 발음'을 보여준다. 또 VCR 소개 영상에서는 '미니마우스 머리띠'를 하고 재롱을 부리고, 이에 김준현은 "너 뭐 하냐"라고 정색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끝으로 마이크로닷은 열심히 형들에게 무언가를 횡설수설하며 열심히 설명해 코믹함을 선사한다. 권혁수가 "거의 다 틀린 말인데 무슨 말인지 알겠다"고 하자 마이크로닷은 해맑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김준현, 권혁수의 짓궂은 반응에도 불구하고 '애교 담당'을 자처하고 있는 막내 마이크로닷의 활약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왕좌의 식탁, 반전의 한끼'를 주제로 랭킹 토크쇼가 펼쳐진다. 마이클 잭슨, 김정은, 연산군이 없으면 식사를 못 할 정도로 즐겨 찾는, 예상치 못한 음식이 낱낱히 소개된다.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은 매주 토요일 밤 8시 SBS Plus,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SBS funE, 오후 1시 30분 SBS MTV에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