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 조합, 칭찬해"…영훈X현재, 여심저격 비주얼[화보]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6-26 08:05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더보이즈 영훈과 현재가 쎄씨 7월호 'I FEEL BEAUTIFUL'특집 화보를 함께 했다.

'I FEEL BEAUTIFUL'은 주목할 만한 신인 아이돌의 비주얼 멤버를 소개하는 기획으로, 책 발매 전부터 SNS 상에서는 #잘생김 특집으로 팬들 사이에서 대거 바이럴 되기도 했다.

이날 인터뷰는 TMI(Too Much Information) 콘셉트로 아이돌 멤버들의 사소한 일상을 물어보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가벼운 분위기 속에 시작된 인터뷰에서 영훈은 스타일 롤모델을 뽑는 질문에 "박시한 핏을 즐겨 입는 뷔 선배님이요. "라는 대답과 함께 요즘 마블에 빠졌다는 자신의 취향을 밝히기도 했다. 즐겨먹는 야식을 묻자 현재는 "식단 관리 중이라 야식은 참고 있어요. 대신 밤마다 치킨 ASMR 먹방을 보면서 잠들죠."라며 프로 아이돌스러운 대답을 남겼다. 스스로 잘생겼다고 느낀 순간이 언제냐는 질문에 영훈은 메이크업 받은 직후라고 답했고, 현재는 샤워 중 거울 속의 자신을 바라봤을 때 스스로 잘생겼다고 느꼈다고 답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이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쎄씨' 7월호와 쎄씨 디지털에서 만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