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기우, 모델보다 완벽한 '환상 비율'의 소유자 [화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4-06 10:47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자신만의 취향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깊이 있는 배우 이기우의 화보가 공개됐다.

박준우, 이진환, 스스무, 수형진, 채널 올리브를 대표하는 네명의 셰프들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퍼스트룩'의 커버를 장식했다. 대한민국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온 CJ E&M의 채널 올리브가 선사하는 새로운 식문화 쇼핑 컨벤션 '올리브콘'을 기념하기 위해 한자리에 보인 것이다.

'올리브콘'은 최근 지역기반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을 반영해 '로컬로망' 이라는 콘셉트로 킨포크, 웨스트코스트, 크로스오버라는 트렌드키워드를 설정했고 그 중 해변 무드의 웨스트코스트를 이기우만의 색깔로 표현해 보여줄 예정이다.

이기우는 "제가 즐기는 캠핑과 서핑 등 취미 생활을 소개하고 나누는 작은 자리를 만들려고 해요. '이기우의 놀이터'라고나 할까요? 요즘 캠핑, 서핑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제가 조금 먼저 시작해본 사람으로서 유용한 팁과 진정한 재미를 알려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기획한거예요"라며 올리브콘에서 들려줄 이야기를 귀뜸해주었다.

박준우, 이진환, 스스무, 수형진 셰프 역시 개성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자신들의 쿠킹 퍼포먼스와 음식들을 선보일 예정. '올리브콘'의 전야제 같은 이번 화보의 풀 스토리는 '퍼스트룩'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콘'은 5월 2일 부터 6일까지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