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더데이지, MBC '역류' OST '아파하지 말아요' 잔잔한 감동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2-02 10:18



더데이지, MBC '역류' OST '아파하지 말아요' 잔잔한 감동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더데이지(The Daisy)가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를 통해 감성의 목소리를 전한다.

'역류'는 적우, 리아 등 실력파 여성 가수들이 가창자로 참여해 호응을 이끈 가운데 더데이지가 인기 배턴을 이어받아 수록곡 '아파하지 말아요'를 2일 발표한다.

2014년 '운명같은 사람이에요'로 가요계 데뷔한 더데이지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드라마 '훈장 오순남', '꽃피어라 달순아'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꾸준하게 디지털싱글을 발표하며 음원강자로서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 1월 싱글 '그러지 말아요'를 발표한 후 올해 첫 OST곡으로 선보이는 '아파하지 말아요'는 아름다운 선율과 슬픈 가사가 잘 어우러진 웰메이드 발라드다.

'아파하지 말아요 내가 떠나갈게요 / 이젠 그대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더는 / 볼 수가 없을 것만 같아 / 그만 여기서 모르던 때로 돌아가 그렇게 살아요'라는 노래의 흐름은 이별을 맞이하는 극중 남녀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더데이지와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이 함께 만든 이 곡은 작품으로 더데이지의 깔끔하고 호소력 있는 고음이 아름답게 느껴진다.

드라마 '역류'(연출 배한천 김미숙, 극본 김지연 서신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필요한 사람이 엇갈린 인물들이 복수와 욕망을 위해 벌이는 위태로운 싸움을 그린 홈멜로 심리스릴러로 신다은, 이재황, 서도영, 김해인 등이 출연 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더데이지의 '아파하지 말아요'는 방송 중반부에 돌입하며 갈등 국면으로 극전개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역류' 남녀 주인공의 사랑과 이별을 그린 테마로 사용돼 시청자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 더데이지의 '아파하지 말아요'는 2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