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우블리 팬" 송중기씨, '동상이몽2' 한번 나와 주세요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1-02 02:0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송중기가 '동상이몽2'의 열혈 시청자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근 있었던 한중 국빈만찬에 초대된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추자현 소속사 관계자들은 추자현 우효광과 한중 국빈 만찬 행사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부부의 집을 찾아왔다. 추우부부는 청와대 측으로부터 행사 1주일 전 초청을 받아 한중 부부 자격으로 행사에 참석하게 된 것. 이에 우효광은 흥분했고, 추자현 역시 "가문의 영광이다"며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스튜디오에서 추자현은 국빈만찬에서 배우 송혜교와 만난 것에 대해 회상하며 "송혜교 씨도 같은 테이블에 앉았다. 송중기 씨가 그렇게 '동상이몽2'를 빼놓지 않고 본다고 하더라. 우효광씨 유행어도 흉내 낸다고 하더라"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송중기가 '동상이몽2'를 즐겨 본다는 소리에 MC 서장훈은 "송중기 씨도 한번 나오셔야겠다"며 러브콜을 보내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추자현은 "영부인께서도 프로그램을 알고 계시더라"고 전하며 '동상이몽'의 높은 인기를 증언해 관심을 모았다.

현재 '동상이몽2'에는 매주 미혼 또는 기혼 스폐셜 MC들이 출연해 함께 출연진 커플들의 결혼생활을 보고, 또 자신의 결혼관 등에 대해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송중기는 지난해 10월 송혜교와 결혼, 한창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을 터. 서장훈의 바람대로, 송중기가 스폐셜 MC로 출연해 송혜교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할 그 날이 올지 기다려진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