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맨홀' 유이 "개인적인 일로 실망시켜 죄송, 활동으로 보여드릴 것"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7-08-07 14:54


7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은 주인공 김재중(봉필)이 일주일 뒤 예고된 결혼을 막기 위해 타임슬립을 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배우들과 박만영 감독.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7.08.07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유이가 열애 및 결별, 그리고 SNS 탈퇴 등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7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2 새 수목극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유이는 "개인적인 일로 모든 분들께 심려 끼쳐 드리고 실망 드려서 죄송하다. 앞으로는 그러지 않기 위해 정말 노력하겠다. 그러기 위해 SNS를 없앴다.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활동으로 보여드리는 방법 밖에 없는 것 같다"고 밝혔다.

'맨홀'은 '갓백수' 봉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며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생필사 시간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 어드벤처 드라마다. 주인공이 일주일 뒤 예고된 결혼을 막기 위해 타임슬립을 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과정을 흥미롭게 그린다. '특수사건 전담반 텐'을 집필한 이재곤 작가와 '달콤한 비밀' '최강칠우' '포도밭 그 사나이' 등을 연출한 박만영PD가 의기투합했으며 김재중 유이 정혜썽 바로(B1A4) 주진모 김혜옥 우현 장미관 등이 출연한다. 작품은 '7일의 왕비' 후속으로 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