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품위녀' 김희선, 드라마 화제성 1위…예능 1위 뉴이스트 김종현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7-25 10:36




'품위녀' 김희선, 2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예능 1위 뉴이스트 김종현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품위있는그녀' 김희선이 2주 연속 드라마 부문 TV화제성 1위에 올랐다. 비드라마 부문에서는 '밤도깨비'에 출연하는 뉴이스트 김종현이 맨윗자리를 차지했다.

드라마 부문에서는 '품위 있는 그녀'의 김희선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최근 '품위녀'의 화제성이 5주 연속 상승하도록 1등 공신 역할을 하고 있다. 투톱으로서 역할을 해온 김선아는 지난주 대비 3계단 내려온 6위를 기록했으며 이태임은 10위를 유지했다.

Top10의 나머지 자리는 모두 신작의 주연들이 차지했다. SBS '다시 만난 세계'의 여진구가 2위에 올랐으며 여자 주인공 이연희와 정채연은 각각 5위와 9위에 올라 총 3명이 동시에 화제가 되었다.

MBC '죽어야 사는 남자'의 최민수는 코믹연기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이슈가 되어 3위에 올랐으며, '왕은 사랑한다'의 임윤아와 임시완이 7위와 8위를 차지했다. KBS2 '학교2017'은 김세정만이 4위를 차지해 유일하게 10위 내에 이름을 올렸다.

비드라마 부문에서는 방송을 앞둔 JTBC 새 예능 '밤도깨비'에 출연하는 뉴이스트 김종현이 1위에 올랐다. 김종현은 Mnet의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서 화제가 된 바가 있다. 특히 '아는형님'을 비드라마 부문 1위에 올린 엑소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방송 예정인 작품의 출연진이 1위를 차지한 것이다.

2위를 차지한 엑소는 멤버 중에서 백현(9위)이 가장 이슈가 됐다. 그 뒤로 '효리네 민박'의 아이유(3위), 이효리(4위), 이상순(6위)이 Top 10에 동시에 올라왔으며 5위는 지난주 1위였던 '무한도전'의 박명수가, 7위와 8위는 '동상이몽2'에 출연 중인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나란히 올랐다.



lunarfly@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