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 첫 방송된 가운데 '추우커플' 추자현-우효광을 향한 한중 누리꾼들의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짓게 하는 '우블리' 우효광의 해맑고 순수한 매력에 시청자들도 푹 빠졌다. '너는 내 운명' 직후 포털 사이트를 공개된 '추우 커플'의 클립이 방송 후 18시간 만에 통합 156만 뷰를 돌파했다. 추자현-우효광은 방송 다음 날인 11일 오후까지 국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서도 '추자현 우효광 결혼'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한중 누리꾼들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서혜진 PD는 "'추우커플'에 이 정도로 큰 관심을 나타내주실 줄은 몰랐다"며 "우효광 역시 중국 현지에서 드라마 촬영 중에 '너는 내 운명' 첫 방송 반응을 접하고 매우 기뻐했다. 검색어 1위를 했다는 소식에 '넘버원! 넘버원!'을 외치며 깜짝 놀라 하면서도 정말 좋아하더라"라고 반응을 전했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남과 여'의 시선으로 바라본 커플들을 통해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 10일 방송으로 가구 평균 시청률 8.4%, 최고 9.9%(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을 기록하며, 단숨에 KBS2 '안녕하세요'를 누르고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의 예능으로 주목 받고 있다.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 SBS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 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