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컴백을 하루 앞둔 박보람이 신곡 '넌 왜? (feat. 서사무엘)'의 안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최종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특히, 상큼하고 발랄한 안무로 소녀다운 매력을 뽐냈던 '예뻐졌다', '연예할래'와 달리, 이번 신보에서는 여성미를 한층 더 강조한 안무로 퍼포먼스 측면을 부각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박보람의 색다른 변신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 'ORANGE MOON'은 외모는 물론 음악, 퍼포먼스, 무대 매너 등 한층 더 무르익은 아티스트 박보람의 성장을 의미한다. 타이틀곡 '넌 왜? (feat. 서사무엘)'를 비롯해 'MOONWALK', '아이러니', '상상데이트', '알잖아'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또한, 박보람은 오는 13일 오후 5시 30분 Mnet 디지털 채널 M2가 제작한 가장 먼저 듣는 신곡 라이브 '엠넷 프레젠트(Mnet Present)'에서 신곡과 무대 안무를 최초로 공개해, Mnet 방송은 물론 M2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곡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어 컴백을 기다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 'ORANGE MOON'의 정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