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돌’ 다을이, 발그레 미소…러블리 ‘엉아미’ 뿜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7-04-15 14:13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다을이가 예쁜 누나에게 볼 뽀뽀를 했다.

16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78회는 '나의 사랑이 너에게 닿기를'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소을-다을이는 봄맞이 동물원 나들이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이날은 3월 26일 방송된 175회에서 다을이가 "누나 예뻐"라며 수줍게 고백했던 누나와 함께할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쏠린다.

사진 속 다을이와 예쁜 누나는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건 누나의 볼에 귀엽게 볼 뽀뽀를 하고 있는 다을이의 모습. 이어 꼭 붙잡은 두 아이의 손이 눈길을 끈다. 같은 모양의 머리띠를 한 채 나란히 앉아 같은 곳을 바라보는 두 아이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사랑스럽다.

이날 다을이는 살뜰히 예쁜 누나를 챙겼다고. 누나의 손을 놓지 않고 꼭 붙어 다니는가 하면, 양손 가득 간식을 들고 있는 누나를 보고는 선뜻 대신 들어주겠다고 나선 것. 이어 함께 자리 잡고 앉아 서로에게 간식을 먹여 주는 두 아이 덕분에 현장은 핑크빛으로 물들었다는 후문이다.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78회는 16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mkmklif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