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주상욱♥차예련 측 "5월 결혼 예정..날짜·장소 미정"(공식)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7-03-29 08:2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이 5월 결혼한다.

29일 주상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오는 5월경으로 결혼식을 예정하고 있다. 정확한 일시 및 장소는 현재 미정인 것으로 전달 받았다. 정확한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발표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일생의 중요한 날을 준비 중인 두 분에게 따뜻한 관심 부탁드리며 배우로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 보내주시길 더불어 부탁드린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앞서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 해 3월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열애 사실 보도 당시 "드라마 촬영 이후 호감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며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공식 입장을 전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해 3월 22일 종영한 MBC '화려한 유혹'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극중 두 사람은 각각 진형우와 강일주 역을 맡아 극 초반 커플 호흡을 맞췄다. 진형우가 비자금 누명을 쓰고 죽은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강일주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던 인물로 등장했던 만큼, 이들은 서로에게 복수심을 품은 비극적인 커플로 등장했지만 현실에서는 진짜 사랑을 이룬 커플로 발전해 네티즌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한편, 주상욱은 1998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 '특수사건 전담반 TEN' '신들의 만찬' '굿 닥터' '로맨스가 필요해3' '앙크함 돌싱녀' '미녀의 탄생' '복면검사' '화려한 유혹' '판타스틱' 등 작품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오는 4월 5일 첫 방송되는 tvN·O tvN 예능프로그램 '주말엔 숲으로'에 출연 예정이다.

차예련은 2004년 패션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영화 '여고괴담4: 목소리'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7광구' '플랜맨'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드라마 '못된 사랑' '천하무적 이평강' '닥터 챔프' '황금 무지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화려한 유혹' 등에 출연했다.

<이하 주상욱·차예련 결혼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주상욱, 차예련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오는 5월경으로 결혼식을 예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일시 및 장소는 현재 미정인 것으로 전달 받았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일생의 중요한 날을 준비 중인 두 분에게 따뜻한 관심 부탁드리며

배우로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 보내주시길 더불어 부탁드립니다.

smlee0326@sportshc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