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업계뉴스] "똑똑하고 깨끗하게" 겨울 피부 관리하기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6-12-13 16:42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코스메틱 브랜드 소식.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장미 꽃잎과 브라운 슈가, 블랙티 등 자연 유래 원물을 그대로 담은 워시오프 타입의 리얼 프레시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장미 꽃잎을 육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로즈 페탈 모이스처 마스크는 비타민이 풍부한 로즈 워터가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촉촉한 광채피부로 가꿔준다. 브라운 슈가 훼이셜 스크럽은 고운 설탕 입자와 산딸기씨 스크럽이 각질 및 피지를 녹여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블랙티 너리싱 마스크는 뛰어난 쿨링 효과를 가졌으며, 블랙티 추출물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리얼 프레시 마스크 3종은 집에서도 고급 에스테틱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듯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로즈 페탈과 블랙티는 세안 후 타월 드라이한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바른 뒤 씻어내면 된다. 브라운 슈가는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얼굴에 부드럽게 롤링한 뒤 미온수로 헹궈내거나, 피부가 예민한 날에는 물에 개어 마사지하면 자극없이 각질까지 정돈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마스크팩 전용 브러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그라운드플랜
그라운드플랜이 신제품 식스 센스 너리싱 바디오일을 선보인다.

식스 센스 너리싱 바디 오일은 해바라기씨, 잇꽃씨, 아보카도, 아르간트리커넬, 호호바씨, 호동씨 6가지 오일이 함유된 고보습?고영양 바디 오일이다. 인공 색소나 향료 등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이 없고, 천연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바디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또 은은한 향기를 더하는 라벤더 오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순도 높은 미네랄 오일도 함유돼 건강한 바디 케어에 도움을 준다.

식스 센스 너리싱 바디 오일은 단품으로 사용해도 좋고 바디 로션이나 크림과 함께 섞어 사용하면 각질이 생기기 쉬운 겨울철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 극건성 피부의 수분 개선에 효과적이다. 멀티 오일로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바디뿐 아니라 헤어에도 사용 가능하고, 영양이 부족한 모발과 쉽게 부러지는 건조한 손톱 주변에 발라주면 촉촉한 보습막을 만들어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아토팜

아토팜이 아토팜 MLE 크림 16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브랜드 론칭 16주년을 기념해 한정 판매되는 아토팜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토팜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제품인 MLE 크림을 200ml 대용량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아토팜 MLE 크림은 실제 사람의 건강한 피부장벽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을 바탕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보호막을 강화시켜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아토팜은 MLE 크림 16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16일간 매일 선착순 300명, 총 4,800명에게 MLE 크림 16ml를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개최한다.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토팜 브랜드 이트를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enterstyle@sylcompany.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