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국진♥강수지, 열애인정 후 따끈한 셀카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6-08-04 15:19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김국진과 강수지가 실제'열애'를 인정한 뒤 기분좋은 웃음으로 함께한 사진이 공개됐다.

SBS '불타는청춘' 제작진은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한 4일, 양평에서 진행 중인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오전 시작된 '불청'의 촬영은 초미의 관심사였던 '김국진-강수지' 일명 '치와와 커플'의 실제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폭염의 현장'에서 한 순간에 '축하의 현장'으로 바뀌었다는 전언이다.

김국진은 이날 오전 소속사를 통해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갖고 있으며, 아직 결혼을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단계는 아니다"라고 공식적으로 밝힌 상태.

'불타는청춘'담당 이승훈PD는 "오늘 촬영 분에 '치와와커플'의 열애설이 촬영현장에 전달된 순간부터 두 사람의 소감, 그리고 주변 출연자들의 축하하는 상황 전부가 리얼하게 담겨있다. 2주 후 방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두 분의 열애설은 제작진 입장에서도 정말 오랫동안 염원해온 일이다. 너무 축하드린다. 아직 조심스럽긴 하지만, 꼭 좋은 결실을 맺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 전말이 담긴 '불타는청춘'은 2016 리우올림픽 중계로 인해 2주 간 결방된 뒤, 오는 23일에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ran61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