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노혜영 극본, 신윤섭 연출)의 최대 수혜는 비의 노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이다?
특히, 해당 회차에서는 뮤지션 박진영이 작사, 작곡하고 정지훈이 직접 부른 노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이 배경음악으로 쓰이면서 더욱 화제가 된 것. "울고 있는 나의 모습 바보 같은 나의 모습 환하게 비추는 태양이 싫어 태양이 싫어"라는 노래가 들리는 와중에 정지훈은 불을 피우기 위해 여념이 없었다. 그러다 가까스로 성공한 그는 기쁨의 환호성을 질렀지만, 조종사는 라이터로 쉽게 불을 켜면서 그를 허무하게 만든 것이다.
1분 여에 이르는 이번 영상이 SBS공식페이스북에 공개되면서 현재 무려 16만이 넘는 도달수에다 5만 7천여회의 조회, 그리고 2천여명이상이 좋아요를 클릭했는 가 하면, 페이스북 유저들은 '이번 에필로그도 진짜 웃겼어요' ''태양을 피하는 방법', 여기서 '태양'은 혹시?' '정지훈은 인생드라마 만난 듯'이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저승동창생인 김영수(김인권)과 한기탁(김수로)가 각각 전혀 다른 인물인 이해준(정지훈)과 한홍난(오연서)로 환골탈태해 현세로 돌아와 다시 한 번 세상을 살아가는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SBS '돌아와요 아저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