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MORPG '이카루스', 2.0 업데이트 '위대한 여정' 진행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12-23 14:01



와이디온라인은 MMORPG '이카루스'에서 23일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들이 신규 스킬과 업그레이드된 능력을 가질 수 있는 클래스 각성 시스템 최초로 선보이고, 신규 월드 아크라트 초원 및 신비로운 티샤닌, 낫 뿔 고르고스 등 다양한 신규 펠로우를 공개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최고 레벨이 60으로 확장되는 한편 캐릭터 장비 아이템 효과 및 입체적인 배경, 현대적인 느낌의 로비 등 전반적인 그래픽 환경이 개선됐다.

'이카루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0일까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신규 콘텐츠 이용 시 엘로라의 방어구/장신구 상자 등 최상급 전설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를 생성하면 경험치 200% 상승 효과를 지닌 '레벨업 순삭 포션Ⅱ'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이용해 캐릭터를 55레벨까지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저가 상상한 펠로우를 직접 기획할 수 있는 '펠로우 공모전'을 최초로 실시한다. 참가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상을 제공하며, 수상자에게는 유료 게임 아이템 및 실제 게임 속에 자신의 펠로우를 구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