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인터뷰] 나영석PD "'꽃청춘' 왕초보 4인 좌충우돌 재밌는 방송될것"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5-12-10 16:41


'꽃보다 청춘in아이슬란드' 조정석, 정우, 정상훈, 강하늘 <사진제공=tvN>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tvN '꽃보다 청춘in아이슬란드'의 방송 날짜가 확정되면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10일 나영석 PD는 스포츠조선에 "촬영을 마치고 온지 얼마 안 돼서 아직 본격적인 편집에는 돌입하지 못했다"라면서도 "여행을 많이 경험해 보지 못한 청춘들이 좌충우돌하면서 보여주는 매력이 있을 것 같다"라고 새로운 출연진과 여행에서 느낀 소감을 밝혔다.

이어 "누구 한 명이 여행을 리드하거나 하지 않고 4인방이 다 같이 힘을 합하고 머리를 맞대 결정하면서 여행을 했다"라고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아울러 "그런 출연진들이 좌충우돌 하는 순수한 매력이 있다"라며 "아주 재미있는 방송이 될 것 같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꽃보다 청춘in아이슬란드'는 조정석, 정우, 정상훈, 강하늘은 인천공항을 통해 아이슬란드로 출국해 촬영을 마치고 지난 4일 귀국했다. 나PD는 앞서 촬영을 마치고 입국 당시 인터뷰에서 "아주 멋진 풍광들을 담아왔다. 시청자들에게 멋진 볼거리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서울예술대학 동문인 이들은 아이슬란드에서 보름간 머물며 여행을 즐겼다. 평균 나이 35세이자 서울예술대학 동문인 이들은 30대 배우들만이 갖는 고민과 일, 사랑 등에 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나눌 예정이다.

한편, '꽃보다 청춘in아이슬란드'는 '삼시세끼 어촌편2'의 후속으로, '삼시세끼'는 막을 내린다, 그 다음주인 18일에는 '삼시세끼'가 재방송된다. 25일에는 크리스마스 특별 편성이 있을 예정이다.

ran613@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