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XIA준수, '꼭 어제' 스페셜 뮤비 공개. 촬영장 이모저모 담아 눈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10-23 10:08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 타이틀곡의 스페셜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JYJ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esjyj)을 통해 XIA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꼭 어제'의 스페셜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되었다. 뮤직비디오는 본편과는 달리 오직 XIA의 뮤직비디오 촬영장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타이틀 곡 '꼭 어제'의 오리지널 뮤직비디오는 배우 김강우와 후지이미나의 애잔한 명품 연기와 영화급 스케일의 웅장한 영상미가 돋보였다면, 이날 공개된 XIA준수 버전 '꼭 어제' 스페셜 뮤직비디오에서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의 이모저모를 담아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슛이 들어갔을 때와 촬영본을 모니터 할 때는 세상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을 한 채 집중하는 면모를 보여주는 반면 촬영 쉬는 시간에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낼 때는 천진난만한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히는 등의 반전 매력을 보이고 있는 것.

'꼭 어제' XIA준수 버전 뮤직비디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오리지널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느낌", "원 버전은 애잔하고 슬펐는데 이 영상에서는 왜이렇게 귀요미, 반전매력 XIA준수", "이런 영상은 항상 언제나 옳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XIA는 24일 오후 5시, 일본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4번째 아시아 투어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YOKOHAMA' 첫 공연을 개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