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신수지, 다음스토리볼 홈 피트니스 구독자 2만명 돌파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0-19 22:37


다음에서 연재중인 신수지의 스토리볼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지난 6월부터 시작한 신수지의 하루 5분 홈 피트니스는 집에서 누구나 쉽고 따라 할 수 있는 전신 운동과 부위 운동법 소개로 인해 많은 여성들의 인기를 샀다. 요즘 직장생활 혹은 바쁜 일상 때문에 시간과 돈을 들여 운동하기 어려운 여성들을 위한 안성맞춤 운동이기 때문이다.

연재 속 신수지는 운동을 설명만 하고 그치는 것이 아닌 직접 운동을 하며 횟수를 맞추는 등 스토리볼을 구독하는 사람들과 호흡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었다. 또한 본인만의 깨알 운동 팁들을 소개하며 소소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한다. 연재 시작 4주 만에 만 명의 구독자를 달성한 신수지는 어느덧 2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확보하며 스토리볼 랭킹 상위권을 놓치지 않고 있다.

리듬체조 시절부터 다져온 유연성과 자신만의 운동법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운동을 터득한 신수지는 현재 탄탄한 몸매와 아름다운 라인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주목 받고 있다.

신수지는 '빼고 싶은 부위를 집중적으로 뺄 수 있게끔 부위운동과 전신 유산소 운동을 통해 짧은 시간에 효과적인 운동법을 알려드리고 싶었다.' 이어 '하루 5분 정도만 투자해 꾸준히 운동한다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고 밝혔다.

한편, 나날이 인기가 치솟고 있는 신수지의 홈 피트니스 스토리볼은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