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부탁해요엄마' 최태준 조보아, 아슬아슬 비밀 연애...한 침대 누워 쓰담 '달달'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10-19 09:25 | 최종수정 2015-10-19 09:26



부탁해요엄마 최태준 조보아

부탁해요엄마 최태준 조보아

'부탁해요 엄마' 최태준과 조보아가 아슬아슬한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20회(극본 윤경아/연출 이건준)에서 이형순(최태준 분)과 장채리(조보아 분)는 비밀연애를 즐겼다.

이날 장채리는 부친 장철웅(송승환 분) 수행비서 이형순과 몰래 연애하며 이형순의 집까지 찾아가 반찬가게 일을 돕고 이형순의 침대에서 잤다.

장채리는 이형순과 강훈재(이상우 분)가 쓰는 2층 침대를 보고 냄새로 이형순이 자는 침대를 알아냈고 그 침대에 누웠다.

뒤이어 귀가한 이형순은 장채리가 반찬가게를 쑥대밭으로 만든 사실에 놀란 뒤 제 침대에서 잠든 장채리를 발견했다. 이형순은 장채리 옆으로 슬며시 다가가 잠든 장채리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미소 짓는 것으로 더없이 달달한 장면을 연출했다.

그러나 이날 방송말미 이형순이 장채리를 집 앞까지 데려다주고 포옹으로 마지막 인사를 하던 때 마침 장철웅이 집 밖으로 나와 주위를 둘러보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과연 두 사람은 포옹을 그에게 들켰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부탁해요, 엄마'는 앙숙 모녀를 통해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