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강은탁, '아름다운 당신'으로 또 한 번 MBC 일일극 이끈다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5-10-08 14:02


배우 강은탁 <사진제공=돋움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배우 강은탁이 MBC 새 일일극 '아름다운 당신' 출연을 확정지었다.

'아름다운 당신'은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과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험난하고도 달콤한 여정을 그린 드라마로,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가슴 속에 단 하나의 울림이 되어주는 사랑을 품고 사는 아름다운 당신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8일 소속사 돋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은탁이 '아름다운 당신'에서 라디오 음악 프로그램 PD 하진형 역으로 출연한다. 하진형은 시크하고 나쁜 남자 스타일의 캐릭터로, 라디오 구성 작가 차서연(이소연)과 사사건건 부딪히다가 다른 여자들과 다른 그녀에게 점점 끌리게 된다.

강은탁은 2001년 서구적인 페이스로 앙드레김 패션쇼 모델로 데뷔해 KBS1 '바람 불어좋은날' '순금의 땅', MBC"압구정 백야" 등에 주연으로 출연해 배우로 입지를 다지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압구정 백야'에서 예능 PD 역할로 얼굴을 알린 강은탁이 이번엔 라디오 PD로 변신해 눈길을 모은다. 강은탁이 다시 한 번 MBC 일일극으로 부상할지 주목된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울밑에 선 봉선화'(1989) '곰탕'(1996, 작가협회나 대학 극작과 교과서로 사용) '백정의 딸'(2000), '노란 손수건'(2013) '엄마의 정원'(2014) 등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각종 국제 필름 페스티벌 TV드라마 부문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던 박정란 작가의 작품이다. 또 '내조의 여왕'(2009년) 등으로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고동선PD가 연출을 맡아 시너지 효과를 기대케 하고 있다.

'아름다운 당신'은 10월 초 첫 대본리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작에 착수할 예정. '딱 너 같은 딸' 후속으로 11월 초 방송된다.

ran61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