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한강음악제, 17일 개최…박완규·이영현·트랜스픽션 출격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5-10-06 20:37



[스포츠조선 김표향 기자] 조이뉴스24·아이뉴스24가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한강음악제-굿 뮤직 페스티벌(GOOD Music Festival)'의 막강 라인업이 공개됐다.

실력파 뮤지션의 산실 '한강음악제-굿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17일 반포한강공원 예빛섬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갖춘 음악인들이 MC, 심사위원, 초대가수로 꾸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 박완규와 이영현이 예비 뮤지션 후배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 실력파 밴드 트랜스픽션은 특별 공연을 펼친다. 그밖에도 아름다움을 노래하는 피콕과 '슈퍼스타K 6'에 출연해 화재를 모은 강불새가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심사위원진도 화려하다. 대한민국 최고의 대중음악 평론가 겸 방송인 임진모 평론가, 가수 임재범의 보컬 디렉터로 잘 알려진 안진우 교수, 인디 음악의 산실 롤링홀 김천성 대표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국내 최고의 작곡가 겸 유명 방송인 주영훈이 MC를 맡아 아름다운 음악과 재미가 어우러진 무대를 이끌 예정이다.

'한강음악제-굿 뮤직 페스티벌'은 5일부터 1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oodmusicfestival2015)과 조이뉴스24 페이스북(www.facebook.com/joynews01)을 통해 한강음악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좋아요'와 해당 포스팅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엘리시안강촌리조트 2015/2016 무료 리프트권을 제공한다. suzak@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