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씨스타 소유, 주원 닮은 모델 이철우와 다정 포즈 눈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9-17 09:03



소유와 권정열의 콜라보 싱글 '어깨'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16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는 "씨스타 소유와 십센치 권정열님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어깨'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을 공개합니다. 9월 22일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장 사진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소유는 긴 흑발 생머리를 늘어트리고 길을 걸으며 청순미를 과시하고 잇으며, 남주로 분한 이철우의 어깨에 기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남주로 캐스팅된 모델 이철우는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주원'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매에 조각같은 턱선까지 놀라운 씽크로율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는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용팔이 주원인줄", "착시효과 대박", "소유 권정열 너무 기대되요","이철우 정말 멋지다", "소유 청순청순 열매 먹었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14년 최고의 신드롬으로 자리잡은 '썸'과 두 번째 이야기 '틈'에 이어 선보일 소유와 권정열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미다스의 손' 김도훈 특유의 로맨틱한 멜로디에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 등을 프로듀싱한 '브라더수'가 감각적인 가사를 더했다. 또한 보컬리스트로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씨스타의 보컬 '소유'와 감성음악의 대명사 십센치 '권정열'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로맨틱한 합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공개된 소유와 권정열의 앨범화보는 야릇하면서도 달달한 케미를 발산하며 주목을 끌었다.

한편, 씨스타 소유와 권정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어깨'는 오는 9월 22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