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월화드라마 `미세스 캅` 손호준 이다희, 썸 시작 하나?..."먹을 거 뭐 좋아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9-07 22:26 | 최종수정 2015-09-07 22:27

손호준
'미세스캅' 손호준 이다희


'미세스 캅' 손호준과 이다희가 서로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극본 황주하 연출 유인식)에서 민도영(이다희 분)과 한진우(손호준 분)가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진우는 민도영과 잠복근무를 하던 중 "너 나 마음에 안 들지"라고 물었다. 이에 민도영은 "아니요. 마음에 안 들면 싫어하는 겁니까? 애도 아니고"라며 툴툴거렸다.

그러자 한진우는 "형사밥 5년이야. 그 정도 표정관리로 날 못 속여"라고 말했고, 민도영은 "세상 그렇게 이분법 적으로 마음에 안 들면 싫어하는 겁니까?"라고 대차게 받아쳤다.

한진우는 "강력계에 선배랑 후배 밖에 없다고 한 건 너 아니었어? 먹을 거 뭐 좋아해. 좋아하는 남자는"이라며 질문을 쏟아냈고, 민도영은 "보신탕 추어탕 빼고 다"라며 "차라리 내가 물어보는 게 낫겠다"라고 질문의 화살을 한진우에게 돌렸다.

민도영은 한진우에게 "좋아하는 여자는?"이라고 똑같이 물었고, 그는 "김태희"라고 답하고는 곧 "그냥 예쁜 여자"라고 답했다.

그의 대답에 민도영은 "답도 없고 대책도 없고 재미도 없다"며 툴툴거렸고, 한진우는 "돈도 없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미세스 캅'은 경찰로는 백점, 엄마로선 빵점인 형사 아줌마의 활약을 통해 대한민국 워킹맘의 위대함과 애환을 보여줄 드라마로 김희애, 김민종, 이다희, 손호준, 신소율, 이기광, 박민하 등이 출연한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