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채널W, 본격 참회 버라이어티 '아리요시 반성회' 9일 밤 9시 첫 방송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9-07 19:08


일본의 대표 독설가, 개그맨 아리요시 히로이키가 진행하는 일본 예능 프로그램 '아리요시 반성회'가 오는 9일 채널W를 통해 첫 방송된다.

'아리요시 반성회'는 매주 다양한 게스트가 등장해 과거의 실수를 고백하고, 또 공개적으로 반성하는 콘셉트의 일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들이 준비한 사연은 심야 시간대 방송이니만큼 아슬아슬한 이야기가 대부분. 연예인이라면 숨기고 싶어하는 부분을 MC인 아리요시 히로이키가 어떻게 토크로 무너뜨리느냐가 시청 포인트이다.

사회를 맡은 개그맨 아리요시 히로이키는 일본에서 트위터 팔로워 수가 가장 많은 인물로, 니혼모니터에서 발표한 2015년 상반기 TV프로그램 출연 수 랭킹에서도 3위를 차지할 만큼 일본에서의 인기가 대단하다. 현재 그가 출연하고 있는 고정 프로그램만해도 총 11편이 넘는데, 그 중에서 본인 이름을 걸고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무려 9편이나 된다.

채널W 관계자는 '아리요시 반성회'에 대해 "이번 CJ헬로비전에서의 정규 채널 편성과 HD 방송서비스 개시를 기념하여 시청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한 작품"이라고 전했다.

'아리요시 반성회'는 9월 9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며, CJ헬로비전(108번), 티브로드(166번), 현대 HCN(335번), CMB(103번)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채널W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빙과 다음tv팟, 카카오TV등을 이용하면 PC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다시보기와 고화질 영상 다운로드는 채널W 홈페이지(www.chw.co.kr)에서 가능하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