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해피투게더' 이미연 "윤현숙, 모든 것 이야기 할 수 있는 친구"

기사입력 2015-05-28 13:50 | 최종수정 2015-05-28 13:50



'해피투게더' 이미연 윤현숙

'해피투게더' 이미연 윤현숙

'해피투게더' 윤현숙이 배우 이미연과 깜짝 절친 인증을 했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김수미와 아이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수미-배종옥-윤현숙-변정수 시원시원한 4명의 언니들이 출연해, 출구 없는 현란한 토크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이날 90년대 인기그룹인 잼과 코코의 멤버이자 배우 윤현숙이 '책받침 여신'으로 뭇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90년대 대표 청순 스타 이미연과 의외의 친분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현숙은 스타의 추억이 담긴 소울템을 경매하는 '해피투게더3'의 야간상점 코너에 '절친' 이미연으로부터 선물 받은 신발을 내놓아 초미의 관심을 집중 받았다. 그는 "이미연이 신발을 선물로 주면서, 예쁜 신발 신고 좋은 길로 예쁘게 걸어가라고 말해줬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유재석이 "새 신발이네. 왜 안 신었어요?"라고 묻자 "아까워서 못 신었다"며 뜨거운 우정을 드러냈다.

로또 되는 법? 11년 동안 같은 번호 구매 '134억원 당첨'택시 기사의 자위 행위에 여성의 대처법은?러시아 정부 건물서 뜨거운 성관계?...'말이 되나'여행 취소될 위기에...공항에서 알몸 소동아일랜드, '동성 결혼' 국민 투표에서 가결이에 전화 연결된 이미연은 "윤현숙은 모든 걸 다 이야기 할 수 있는 친구다. 애인 같다"고 고백해 돈독한 친분을 과시했다. 한편 '원조 책받침 여신'과의 깜짝 통화에 한껏 업된 MC 군단은 "미연씨! 미연씨!"를 부르짖으며, 팬임을 인증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윤현숙과 이미연의 우정이 담뿍 녹아있는 '소울템'은 누구의 손에 넘어갔을지, 또한 최종 경매 가격은 얼마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방송은 28일 오후 11시 10분. <스포츠조선닷컴>


'해피투게더' 이미연 윤현숙

'해피투게더' 이미연 윤현숙

'해피투게더' 이미연 윤현숙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