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영웅의군단, 슈퍼위크7 및 혼탑 확장 업데이트

최호경 기자

기사입력 2015-05-18 10:21



15일 서버 점검 이후 넥슨의 영웅의 군단에서 '슈퍼위크7' 적용과 함께 풍성한 각종 이벤트와 시스템 패치가 동시에 이루어졌다.

슈퍼위크7이 적용되는 기간에는 매일 핫타임 진행 시각인 정오, 오후 6시, 오후 10시 타임에는 평소 핫타임 보다 더욱 풍성한 소모 아이템 및 티켓 아이템이 지급된다. 특히, 주말 기간에는 공격력 50%증가 설정과 함께 이틀간 '파멸자의 상자'가 지급될 예정이다.

시스템 패치를 통해서 혼돈의 탑(어려움) 구간이 21층부터 30층까지 확장되며 해당 지역의 주요 리워드로 신규 아이템인 '파멸자의 반지'를 획득할 수 있다. 파멸자의 반지는 체력, 지능, 힘, 민첩 등 총 4개의 스탯 특화 옵션이 있으며 현재 사용 중인 액세서리류와는 달리 주문각인(육중, 인내, 신성한 등)을 부여할 수 있고 각인 옵션중 하나인 거래 횟수도 부여된다. 또, 혼돈의 탑 파티 사냥 시 파티원과 중복된 영웅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이번 시스템 패치 중 가장 주목할만한 부분은 '영웅 정보의 대기실이 50개에서 100개로 증가했다는 점이다. 전설 영웅을 소지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티켓 습득을 통해 영웅을 진화 후 정수를 추출하는 과정을 겪게 되지만 광산 참가 등 사용중인 영웅 등 고정 영웅의 존재로 대기칸의 활용이 쉽지 않았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업데이트 때 적용된 '영웅 연속 고용' 시스템에 대한 편의를 감안한 것으로 티켓 확보를 제외한 전설 영웅 확보 과정에 가장 큰 불편을 덜은 셈이다.


일일 최대 10회 이용 가능했던 무한대전은 일일 20회로 변경되며 게임 플레이 누적 시간 2시간마다 1회씩 이용 횟수가 누적되도록 반영됐다. 하루 최대 12회가 추가되며 대기시간은 2분으로 감소되었고 공격, 수비 진형의 통합으로 마지막에 저장하거나 사용한 진영이 공/수 진영에 고대로 사용되도록 편의 사항이 반영됐다.

이와 함께 인게임 내에서는 5월 15일부터 오는21일까지 안미스터리 영웅쇼! 복면영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게임 내 팝업으로 나오는 '복면 영웅의 이름을 유추'하여 쿠폰명의 빈칸을 완성하는 것으로 그 날의 복면 영웅을 6성부터 ~ 전설 영웅가지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티켓'을 증정한다. 첫 날 이벤트 쿠폰명은 "알레나모를레나"로 쿠폰란에 입력 시 프리미엄 알레나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지난 4월부터 진행된 꼬마레오 이벤트는 종료와 함께 "꼬마 바넷사" 이벤트가 시작된다. 오는 7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도전과제 보상으로 반짝이는 구슬을 통해 '보석상 카밀란'에게서 영웅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꼬마 바넷사는 꼬마레오와 동일하게 반짝이는 구슬 200개에 전설 A급, 20개에 6성, 10개에 5성 순으로 습득할 수 있다.

권도형 게임인사이트 기자 hera@heraonline.net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