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현승, 황승언 가슴에 '러브 메시지' 19금 밀착 스킨십

기사입력 2015-05-06 18:03 | 최종수정 2015-05-06 18:04



장현승 황승언' width='540' />

장현승 황승언

장현승 황승언

배우 황승언이 신곡 '니가 처음이야'로 솔로 데뷔에 나서는 비스트 장현승과 아찔한 커플 호흡을 펼쳐 화제다.

장현승은 6일 오후 자신의 솔로 데뷔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상대역인 황승언과 함께 한 짜릿한 커플 스틸컷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에서 황승언은 은밀하게 뒤엉킨 농도 짙은 스킨십을 펼치며 도발적 유혹에 나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오전 공개된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음흉한 표정으로 그녀의 가슴에 러브 메시지를 새기는 장현승과 밀착 스킨십에 이어 그의 내려간 지퍼를 올려주는 황승언까지 두 사람의 유머러스한 섹시 케미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독보적인 섹시 카리스마와 아슬아슬한 러브신으로 폭발적 관심을 얻고 있는 황승언은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얼굴, 몸매, 애교를 모두 가진 뷰티 블로거 황혜림으로 분해 이주승에게 뜨거운 도발을 하는 등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황승언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짜릿하면서도 앙큼한 매력으로 더욱 대중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한편 황승언과의 호흡으로 주목받은 장현승 솔로 앨범 '마이'는 8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장현승 황승언

장현승 황승언

장현승 황승언

장현승 황승언

장현승 황승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