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라디오스타' 김흥국-김부선-이훈-광희, 출연 소식에 "이름만으로 웃겨"

기사입력 2015-04-13 16:48 | 최종수정 2015-04-13 16:48



'라디오스타' 김흥국-김부선-이훈-광희

'라디오스타' 김흥국-김부선-이훈-광희


'라디오스타' 김흥국-김부선-이훈-광희의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오늘 15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앵그리 피플 화가난다 특집에는 난방 비리 사건을 폭로하며 연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김부선, 출연 예능마다 레전드편을 만들어내는 가수 김흥국, 연예계 '전설의 주먹' 순위에 여전히 올라있는 몸짱 연기자 이훈,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 후보까지 올라 다시 한 번 상승세를 타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출연한다.

또한 이들은 '앵그리 피플-화가 난다'라는 주제에 걸맞게 화를 참지 못하고 분출해서 생긴 에피소드들과 평소 거칠고 강한 이미지에 가려졌던 훈훈한 에피소드까지 풀어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

'라디오스타' 김흥국-김부선-이훈-광희, 이름만 들었을 뿐인데 웃기다", "

'라디오스타' 김흥국-김부선-이훈-광희, 완전 기대된다", "

'라디오스타' 김흥국-김부선-이훈-광희, 게스트 이번 편 대박이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색 조합으로 레전드편의 탄생이 기대되는 '라디오스타' 앵그리 피플 화가난다 특집은 오는 15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