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크라임씬 시즌2` 홍진호, 하니와 `썸` 경계 "썸 나면 내가 매장 당할 것"

기사입력 2015-04-01 15:17 | 최종수정 2015-04-01 15:24

하니
'크라임씬2' 홍진호 하니

방송인 홍진호가 걸그룹 EXID 멤버 하니와의 '썸'을 경계했다.

1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JTBC빌딩에서는 종합편성채널 JTBC '크라임씬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서 홍진호는 "이전까지 제가 여러 연예인들과 썸을 탔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 바람둥이 이미지를 조심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특히 하니는 지금 너무 잘 나가고 있어서 썸이 나면 내가 매장을 당할 것 같다. 그래서 몰래몰래 기회를 엿보고 있다"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에 하니는 "사실 촬영을 하다보면 홍진호가 플레이 할 때는 무서운 편이다"며 "기회를 보고 있다면 조금 더 친절했으면 좋겠다"고 말해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크라임씬2'는 출연자들이 재구성된 실제 범죄사건의 관련 인물이 돼 범인을 밝혀내는 방식의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으로, 장진 감독, 방송인 박지윤, 홍진호, 개그맨 장동민, 걸그룹 EXID 하니가 시즌2 멤버로 출연한다. 또한 첫 게스트로는 배우 김지훈이 함께 하며 오는 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