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스타2 스타리그' 우승자, 우승 반지 준다!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3-17 08:38


SPOTV게임즈는 오는 21일 열리는 '네이버 스타크래프트2 스타리그' 우승자에서 우승 반지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스타리그 우승자의 권위를 더욱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스타리그 우승 반지'를 준비했다는 것. 트로피 외에 별도로 우승 반지를 지급해 처음으로 탄생한 SPOTV게임즈의 스타리그 챔피언을 기념하기 위함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결승전에 진출한 조성주(진에어)나 조중혁(SKT) 중 한 명이 반지를 받게 된다. 앞으로 SPOTV게임즈는 계속 우승 반지를 수여할 계획이다.

또 우승자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의 팬에게 특별 제작한 '스타리그 우승 반지'를 수여한다. 이는 해당 선수를 응원한 팬에게도 우승의 기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한 것으로 반지를 우승자와 함께 소유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 우승자가 결정되면 선수가 직접 자신의 우승을 예상한 팬들 중 '스타리그 우승 반지'를 전달할 팬을 추첨하고, 반지를 직접 증정하며 우승의 감동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스타리그 우승 반지를 원하는 팬들은 현장에서 승자 예측 투표를 통해 '스타리그 우승 반지'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또한 스타리그에 꾸준히 출석한 팬들에게 '스타리그 우승 반지' 이벤트에 추가로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출석 도장을 10개, 20개 이상 받은 팬들에게 각각 1, 2개의 응모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 이벤트에 추가로 응모하기 위해서는 그 동안 모은 출석체크 카드를 결승 현장에 가져오면 된다.

이외에 SPOTV게임즈는 스타리그 우승자의 '영광의 손'을 만든다. 우승자가 우승하는데 가장 크게 기여한 오른손을 본 떠 환조 형식의 입체조각으로 만들어 우승자를 기념하는 것. '영광의 손'은 넥슨 아레나 내 '스타리그 챔피언스 존'에 전시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