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해피투게더3' 송재림 "기흉 수술 받고 금연-색소폰 취미"

기사입력 2015-02-26 19:43 | 최종수정 2015-02-26 19:43



'해피투게더3' 송재림' width='540' />

'해피투게더3' 송재림

'해피투게더3' 송재림

배우 송재림이 끊임없는 이미지 관리로 눈길을 끌었다.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자기관리왕 특집' 녹화에는 이미지 관리왕 송재림, 혈액순환 관리왕 이하나, 몸매 관리왕 김혜은, 살림 관리왕 김지석, 연애관리왕 예원이 출연해 숨겨둔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날 송재림은 검도, 바이크, 색소폰 등의 취미생활을 하며 끊임없는 이미지 관리를 하는 '이미지 관리왕' 대표로 출연해 남자다운 매력을 대방출했다.

특히 송재림은 "담배를 끊고 발성과 호흡에 신경을 쓰기 시작했다. 또 옛날에 기흉 수술을 받아서 폐 건강을 위해 색소폰을 불기 시작했다"며 색소폰을 취미로 가진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다. 이어 자신의 색소폰을 스튜디오에 들고 나와 수준급 색소폰 실력을 보여주어 모두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직접 검도를 하는 모습과 바이크 타는 모습도 공개했다.

송재림과 같이 드라마를 찍고 있는 김지석은 "재림이와 말을 하고 있으면 항상 물음표가 생긴다. 이하나가 4차원으로 유명하다면, 송재림은 10차원이다"고 밝혀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로 녹화에서 송재림은 중간중간 예상치 못한 질문으로 모두를 폭소케 하는 등 '허가 받지 않은 MC 송재림'이라는 별명까지 얻을 만큼 넘치는 예능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26일 밤 11시 10분. <스포츠조선닷컴>


'해피투게더3' 송재림

'해피투게더3' 송재림

'해피투게더3' 송재림

'해피투게더3' 송재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