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유승옥, 니엘 '못된 여자' 무대 깜짝출연…몸매 보니 '개미 허리-풍만 애플힙' 아찔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2-26 10:06 | 최종수정 2015-02-26 10:06



니엘 '못된 여자'

니엘 '못된 여자'

모델 유승옥이 가수 니엘의 '못된 여자' 무대에 깜짝 출연한 가운데, 그의 일상 사진이 눈길을 끈다.

지난 25일 니엘 소속사 측은 "니엘이 이날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에서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 했던 유승옥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니엘의 솔로 데뷔 무대를 더욱 특별하게 꾸미기 위해 '쇼 챔피언'의 제작진은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의 콘셉트로 무대를 준비하고 실제 뮤비 여자주인공 유승옥에게 특별 출연을 요청했다. 제작진의 갑작스런 요청에도 불구하고 유승옥은 니엘과 '못된 여자'를 응원하기 위해 망설임 없이 흔쾌히 승낙했다.

이와 관련 유승옥이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사진이 관심을 모은다. 유승옥은 "운동은 즐거워. 기립근 장착 중. 허리가 너무 너무 아프다. 지방 이제 이별하자. 얼른 도망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승옥은 헬스장 거울을 통해 자신의 뒷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가는 허리에 풍만한 힙라인이 돋보인다. 특히 유승옥은 민낯에도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니엘의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는 어쿠스틱 사운드와 니엘 특유의 그루브하고 오감을 자극하는 개성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힙합계의 실력파 랩퍼 도끼가 피처링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니엘의 필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스포츠조선닷컴>


니엘 '못된 여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