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쿤룬코리아, 액션 RPG '태극팬더' 사전예약 참여하면 어떤 혜택이?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2-23 17:41



쿤룬코리아는 액션 RPG '태극팬더: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의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큐빅', '백은상자', '백은열쇠' 등 1만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T스토어와 올레마켓을 이용해 사전예약 시, '에픽장비상자', '레어보물사용권' 등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밖에 사전예약을 신청한 게이머들은 '태극팬더' CBT 실시 알림을 모바일로 전달 받을 수 있다. '태극팬더'는 CBT 때 생성했던 캐릭터를 정보 초기화 없이 게임 정식 출시 후에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파격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이를 SNS에 공유, 공식 카페에 방문하는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뽑아 LG전자 LED TV, 소니 헤드폰, VIPS 갈릭스테이크,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현물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태극팬더'의 홍보 모델로 한국 최고 무술 감독 정두홍을 발탁해 눈길을 끌었다. 정두홍은 '군도', '베를린', '화이' 등 수 십여 편의 영화에서 액션을 지도하며 최고의 무술감독으로 인정받았으며, 최근에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정글의 법칙' 등에도 출연해 큰 재미를 선사, 대중적 인지도도 얻으며 주목 받고 있다.

정두홍이 홍보하는 '태극팬더'는 모션캡쳐 기술(센서를 달아 그 대상의 움직임을 재현하는 기술)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무술의 진수를 모바일에 그대로 이식한 액션 RPG다. 중국 대표 개발사 스네일의 자체 개발 Flexi 엔진으로 제작돼 차원이 다른 타격감과 생동감을 선사하며, 그림자까지 세세하게 표현되는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3월 중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