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공개, '말기름' 피부 재생효과 탁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2-05 13:58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겟잇뷰티' 마유크림

배우 이하늬가 소개한 '마유크림'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하늬는 4일 첫 방송 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 자신의 화장대를 공개하며 뷰티습관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이하늬는 기초 스킨케어 단계 마무리로 마유 크림을 꼭 사용한다고 밝혀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마유크림을 바르고 자면 에스테틱에 다녀온 것처럼 피부가 쫀쫀해지고 수분이 꽉 찬 느낌이 든다. 특히 겨울에는 피부도 건조해져서 제 경우 이런 제형의 제품을 많이 바르는데, 그럴 때 마유크림이 제격"이라고 극찬했다.

이에 전문가들은 "마유크림에는 불포화 지방산의 성분이 많다. 사람의 피부 성분과 유사해 더욱 효능이 좋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일명 '승무원 크림'이라고도 불리는 마유크림은 겨울 피부관리 제품이다. 수분 보유 및 유지능력이 강해 호평을 받고 있는 마유크림은 주름 개선 및 피부 재생 효과에도 탁월하다는 평가가 있다. 중국에서도 한국산 마유크림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마유크림의 주요 성분인 '마유(말 기름)'에 대해 중국의 고전의학서인 본초강목에서는 주름, 기미, 주근깨를 다스리고 거친 피부는 부드럽게 한다고 전해지고 있다.

마유의 성분이 사람의 피지 성분과 유사하고 흡수가 잘 되어서 사람 피부에 거부감이 없으며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유수분 밸런스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졌다. 또한 머리카락을 나게 하며, 손발이 트는 것을 낫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우며 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 화상,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로 널리 사용해왔던 것으로 전했다.


한편 이미 국내 브랜드들이 중국 내에서 마유크림 시장에 대한 탄탄한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겟잇뷰티' 마유크림

'겟잇뷰티' 마유크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