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소은 송재림, '베스트 커플상' 기념 붕어빵 이벤트 '훈훈 커플'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30 12:06



김소은 송재림

김소은 송재림

배우 송재림 김소은 부부가 '붕어빵 만들기' 이벤트로 훈훈한 애정을 과시했다.

최근 진행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녹화에서 송재림과 김소은 부부는 슈크림, 단팥 붕어빵으로 앙금을 나눠 붕어빵 만들기 이벤트를 벌였다.

송재림과 김소은은 지난해 연말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이를 기념해 팬들에게 직접 붕어빵을 나누어 주며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기로 한 것.

두 사람은 직접 만든 붕어빵을 서울 상암동 MBC 광장에서 지나가는 행인들에게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펼쳤다. 두 사람은 붕어빵을 나누어 주며 내기도 걸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내기에 이기고 싶은 마음에 송재림과 김소은은 승부욕을 불태우며 벌칙에 걸리지 않기 위해 티격태격하며 은근슬쩍 귀여운 반칙까지 했다. 송재림은 반칙을 일삼는 아내의 모습에 "야 이 여편네야!"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송재림 김소은의 알콩달콩 붕어빵 나눠주기와 두 사람이 펼친 내기의 내용은 31일 오후 4시 15분 MBC를 통해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송재림과 김소은은 지난 29일 오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4-2015 프로농구 서울 삼성과 서울 SK의 경기를 찾아 하프 타임에 진행된 키스타임 이벤트에 지목 받아 달달한 이마키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소은 송재림

김소은 송재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