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친한사이일 뿐"...홍종현, 유라와 그대로 '우결' 촬영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1-24 02:33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이 오렌지캬라멜 멤버 나나와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이번 주 '우결' 방송분속 홍종현의 모습이 공개됐따.

24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유라가 가상 남편 홍종현 몰래 커플링을 바꿨다가 들키는 모습이 그려진다.

MBC에 따르면 홍종현은 유라와 나란히 앉아 대화하던 중 유라의 커플링이 바뀐 것을 눈치 챘다. 이에 유라는 "어떻게 알았느냐"면서 당황했고, 홍종현은 당황해하는 유라의 반응이 재미있다는 듯 "그렇다면 커플링이 아니잖아"라며 더욱 화내는 시늉을 했다.

그러자 유라는 "기존의 커플링 장식 부분이 날카로워 손가락에 상처를 입어 어쩔 수 없이 비슷한 것으로 바꿨다"고 미안하면서도 종현의 예리한 눈썰미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22일 한 매체는 "홍종현과 나나가 7개월 째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은 온스타일 '스타일로그'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홍종현과 나나는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 나나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서로 친한 사이인 것은 맞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으며, 홍종현의 소속사 역시 "두 사람은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다.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 사람은 연인관계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