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OST 첫 주자로 나서..."첫 만남의 설렘 담겨"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1-22 19:45



박보람 하이드 지킬 OST

박보람 하이드 지킬 OST

가수 박보람이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첫 번째 OST의 첫 주자로 나섰다.

22일 정오 박보람이 부른 '하이드 지킬, 나' OST가 공개됐다.

'폴링'은 어쿠스틱 기타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이 어우러진 슬로우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박보람은 이번 곡을 통해 가장 자신 있는 장르인 발라드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박보람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멜로디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극중 현빈과 한지민의 첫 만남과 막 시작하려 하는 주인공들의 설레는 마음을 대변했다.

'상속자들', '마마', '신사의 품격', '구가의 서', '파리의 연인', '미남이시네요', '온에어', '추적자', '7급 공무원' 등 국내 대표 드라마 OST를 담당한 박세준 음악감독이 참여했으며, 지난 해 윤미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로 차트를 휩쓴 작곡가 이유진과 최근 가인, 투빅, 김그림의 곡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사가 한준이 공동으로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까칠한 구서진과 따뜻한 로빈(현빈 분), 두 개의 인격을 가진 남자와 사랑에 빠진 서커스단 단장 장하나(한지민 분)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보람 하이드 지킬 OST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