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새론 등 '판타지오' 배우들,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 동참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15-01-16 10:55




'판타지오' 소속 연기자 김소은, 서강준, 정경호, 이소연, 정겨운, 서프라이즈와 헬로비너스 멤버들이 이웃 사랑 실천에 동참했다.

이들은 12일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www.limitededitionkorea.com)에서 진행하는 '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독거노인, 장애가정, 저소득가정을 위한 의미 있는 행사.

올 해 연탄기부가 절반으로 감소해 연탄은행이 외상으로 연탄을 보내고 있다는 안타까운 사실을 전해들은 이들은 조금이라도 더 많은 연탄이 기부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기로 했다. 지난해 12월15일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에는 유재석, 류현진, 이유리, 카라, 에이핑크, B1A4, 혜리, 컬투, 방탄소년단, 빅스, 송지효, 김종국, 이광수, 하하, 효린/주영, 다솜, 갓세븐, 이준, 임창정, 김창렬, 정재용, 김태우, 케이윌, 선미, 김소은, 박서준, 김소현, 나나, 리지, 박미선, 조세호, 김신영, 김지민, 정태호, 유민상, 박성광, 박지선, 지상렬, 이현우, 서장훈, 김연우, 이세준, 버즈, 포맨, 러블리즈, 소년공화국, 순정소년, 마마무, 아토믹키즈, 헤일로, 피프틴앤드, 야구선수 강정호, 김현수, 유희관, 임태훈, 이성열, 이원석, 금민철, 양의지, 허경민, 텐바이텐, 1300K, 바보사랑, 후추통, 제니하우스, CF감독 다리, 캘리그라피 이용선 작가 등 200여명이 참여하고 있다. 'HAPPY Together' 폰케이스 1개 구매 시 구매자의 이름으로 연탄 10장이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대표 허기복)에 기부돼 독거노인, 장애가정, 저소득가정에 전달된다. 기부 내역은 구매자가 직접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홈페이지 내 기부천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70-4632-2453.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