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민아 베이커리 '행정지도 처분', 실제 유기농빵 판매 안했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14 15:47



조민아 베이커리 블로그 폐쇄

조민아 베이커리 블로그 폐쇄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의 유기농 베이커리와 관련해 행정지도 처분을 받았다.

농림수산식품부 관계자는 14일 "조민아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블로그에서 인증받지 않은 유기농 빵과 관련된 포스팅이 발견해 이를 삭제하도록 행정 조치를 내렸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서울 구로구 오류동에 위치한 조민아 베이커리에 직접 방문해 확인했지만 유기농 빵을 판매하지 않았다. 이에 조민아 베이커리 블로그에서 유기농 빵 포스팅을 삭제하도록 구두로 시정 조치를 내렸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파티시에로 변신해 직접 베이커리를 운영한 조민아는 위생 문제 및 제품 고가 논란에 휩싸이며 비난을 받았다. 논란이 불거진 후 한 네티즌은 조민아가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지 않고 유기농 빵을 판매하고, 관련 내용을 블로그에 게재했다는 이유로 농림수산식품부에 신고한 것. 결국 조미아는 블로그를 폐쇄했다.

한편 조민아는 이날 트위터를 통해 "실제로 와서 직접 보고 먹어보지도 않고 진위 여부 파악 없이 다른 사람 글을 따라 쓰면서 마치 현재 그런 것 처럼 소설같이 앞 뒤 짜놓은 기사들"이라며 "입에 담기도 힘든 온갖 악성댓글로 더 이상 소중한 내공간이 아니게 된 공간들"이라고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조민아 베이커리 블로그 폐쇄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