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은밀 대화 '급관심'…"너희들 도대체 누구냐"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1-05 17:08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디스패치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디스패치

배우 이병헌과 그를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는 모델 이지연이 주고 받은 문자가 공개돼 파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전 야구선수 겸 방송인 강병규가 이번 사건에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강병규는 5일 자신의 트위터에 "'디스패치' 너희들 도대체 누구냐?"라는 글과 함께 '이병헌 사건, 알려지지 않은 5일'이라는 제목의 '디스패치' 기사를 링크했다.

앞서 강병규는 이병헌과의 갈등으로 트위터를 중단했지만 최근 이병헌과 걸그룹 글램 다희, 모델 이지연 협박 사건을 계기로 트위터 활동을 재개했다.

한편 이날 오전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이병헌과 이지연의 5차례 만남에 대해 전하며 이들이 주고받은 문자의 내용을 공개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병헌은 이지연에게 "내일 로맨틱한 분위기야?", "내 머리 속엔 내일, 너 , 로맨틱, 성공적" 등의 말을 건내고 있어 두 사람이 마치 연인 사이인 정황을 나타낸다.

이지연은 걸그룹 출신 다희와 함께 이병헌과 찍은 음담패설 동영상을 빌미로 거액을 요구한 혐의로 지난 9월 체포돼 구속됐다.

검찰은 지난해 12월 16일 열린 3차 공판에서 이들에게 징역 3년을 구형했다.


오는 15일 선고공판을 앞두고 이병헌과 이지연의 문자가 공개되면서 이병헌을 향한 여론은 급속하게 악화되고 있어 이병헌 측의 대응이 주목된다.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아직 공식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일단 매체 인터뷰에서 "가해자 측의 일방적인 허위주장만으로 보도된 것이며 유감이다. 강경하게 법적대처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디스패치' '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디스패치'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