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열애인정 이정재' 타고 다닌 '임세령 세컨카' 페라리 가격보니…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1-04 15:26



열애인정 이정재, 타고다닌 임세령 세컨카 페라리 911 카레라 가격보니…

열애인정 이정재, 타고다닌 임세령 세컨카 페라리 911 카레라 가격보니…

2015년 새해 첫 날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장녀 임세령이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면서 열애 보도에 포착된 이정재의 '포르쉐 911 카레라'도 관심을 받고 있다.

포르쉐 911 카레라는 1억 5000만원 안팎의 가격을 자랑하는 고급 차량이다. 국내에는 지난 2013년부터 판매되기 시작했다.

포르쉐 911 카레라는 시리즈 차종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로 정지상태에서 100km/h의 고속에 이르는데 4-5초 밖에 걸리지 않는 강력한 엔진이 특징이다. 2013년에는 독일 자동차 전문지로부터 '베스트 카'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정재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설'이 불거진 1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랜 우정의 친구 사이에서 최근 조심스럽게 마음이 발전한 만큼 연인 관계로 인정하기엔 또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 "최근까지는 서로의 힘든 일을 들어주는 우정 그 이상이 아닌 친구 사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비쳤다.

전문을 통해 이정재는 "연예인으로서 사생활이 대중으로부터 관심을 받는 것의 일부이고 어느 정도 감내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임세령씨의 경우에는 일반인이며 특히 아이들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자신으로 인해 임세령씨와 가족들이 상처를 받거나 사생활이 침해되는 것 만큼은 막아주고 싶다"는 마음을 간곡히 전해왔다.

대상그룹 임창욱 회장의 장녀인 임세령은 현재 대상그룹 마케팅 담당 상무로 재직 중이다. 임세령은 연세대에서 경영학, 뉴욕대에서 심리학을 전공했다. 이정재는 현재 최동훈 감독의 영화 '암살'을 촬영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열애인정 이정재, 타고다닌 임세령 세컨카 페라리 911 카레라 가격보니…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