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청룡 여주 천우희 발 '한공주' 열풍, 스페셜 시네마톡으로 확대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14-12-25 09:55


제 3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17일 서울 신문로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렸다.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한공주' 천우희가 감격의 눈물을 흘리고 있다.
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2014.12.17/

제3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1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렸다. 올해도 작품성과 대중성으로 무장한 쟁쟁한 작품들과 명배우들이 최고의 영광을 놓고 피할 수 없는 경쟁을 벌인다. 1963년 제정된 청룡영화상은 그동안 무수한 은막 스타들을 탄생시켰다. 이번 시상식은 여느때보다 쟁쟁한 후보가 노미네이트됐다. 네티즌 투표 결과는 전문 심사위원의 1표와 똑같이 수상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투표 결과에 따라 수상자가 달라질 수도 있다. 영화 '한공주' 이수진 감독이 신인감독상을 수상하고 있다.
조병관 기자 rainmaker@sportschosun.com/2014.12.17

천우희 발 '한공주' 열풍이 뜨겁다.

지난 17일 열린 제35회 청룡영화상에서 '한공주'는 화제의 중심에 섰다. 주인공 천우희가 여우주연상을 받았고, 이수진 감독이 신인감독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특히 천우희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청룡영화상에서 주목받은 천우희와 '한공주'는 다양성 영화로의 시선 확대까지 이끌었다. 이번 수상을 통해 '한공주'는 며칠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연일 대중의 관심을 불러 모았다. 특히, 미처 영화 '한공주'를 관람하지 못했던 관객들은 IPTV나 유료 다운로드 사이트 등을 통해 찾아보는 등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이에 발맞춰 '한공주'(감독: 이수진 | 제작: 리 공동체영화사 | 제공: 리 공동체영화사, FRAGARA CO., 박지훈, HONG KA | 배급: CGV아트하우스)는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재 상영요청에 힘 입어 2014년을 의미 있게 마무리 하는 '스페셜 시네마톡'을 진행하기로 했다. 최근 급상승한 대중의 관심에 힘 입어 영화의 배급을 맡고 있는 CGV아트하우스는 12월 30일 19시30분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한공주' 스페셜 시네마톡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시네마톡은 반전 드라마의 주인공 이수진 감독과 배우 천우희가 관객들과 함께 2014년을 마무리 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이번 스페셜 시네마톡은 CGV홈페이지, 모바일 앱(www.cgv.co.kr)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시네마톡에 참가하여 질문하는 관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연배우 천우희의 사인이 담긴 사인 포스터와 12월 18일에 출시된 '한공주' DVD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페셜 시네마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아트하우스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