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 이유비 김영광, 릴레이 인증샷 '분위기 훈훈'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2-19 17:09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 이유비 김영광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 이유비 김영광

'피노키오'의 배우 박신혜, 이종석, 이유비, 김영광이 릴레이로 인증샷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박신혜는 자신의 SNS에 "피노키오 점심시간 YGN MSC 풀 하고선 다같이 밥 먹으러 왔데요. 4명이서 붙어서 촬영하는 내내 웃느라 정신없었던 우리들. 한주간도 고생많이 한 사랑하고 애정하는 우리 달포 유래 범조!! 앞으로도 힘냅시다. 아자아자! 오늘도 피노키오 본방사수!(근데 우리 점심메뉴 순대국인 거 너무 보이는 거지?그런 거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같은 날 이종석도 자신의 SNS에 "사랑스러운 우리 인하 유래 범조랑 순대국 먹으러 가는 길. 하. 11부! 최근 들어 가장 힘든 일주일이었던 것 같아! 그러니까 오늘 방송은 꼭 봐야 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으며, 이유비 역시 "범인 달유! 출동! 피융~~빰빠라밤빰"이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김영광도 "피노키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신혜, 이종석, 이유비, 김영광이 즐거운 모습이 담겨 있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는 진실을 쫓는 사회부 기자들의 삶과 24시간을 늘 함께하며 전쟁같이 보내는 이들이 그 안에서 서서히 설레는 시간으로 변해가는 풋풋한 청춘을 담았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