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재석 박미선 조세호 김신영, 연탄 100만장 기부 동참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14-12-19 10:29



KBS 인기 예능프로 '해피투게더' 멤버들이 이웃을 위해 뭉쳤다.

유재석, 박미선, 조세호, 김신영은 '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했다고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www.limitededitionkorea.com)가 밝혔다. 주최 측에 따르면 '해피투게더' 팀은 연탄 100만장 기부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녹화를 끝내고 인증샷과 함께 동참 의사를 밝혔다.

특히, 국민MC 유재석은 "연탄기부 감소로 인해 추운 겨울을 나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하루라도 빨리 연탄이 기부될 수 있도록 힘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현장에서 연탄 기부를 했다. 'HAPPY Together'를 캐치프레이즈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15일부터 에이핑크, 효린/주영, 이준, 임창정, 김태우, 케이윌, 김소은, 박서준, 김소현, 버즈, 러블리즈, 갓세븐, 소년공화국, 헬로우비너스, 김연우, 이세준,, 순정소년, 마마무, 다리 CF감독, 갤리그라피 이용선 작가의 동참 하에 진행중이다.

이번, '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은 대한민국 남녀노소가 'HAPPY Together' 폰케이스 1개 구매시 구매자 이름으로 연탄 10장이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대표 허기복)에 기부되어 독거노인, 장애가정, 저소득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www.limitededitionkorea.com)는 앞으로도 스타와 국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기획,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기부 활동에 앞장설 계획이다. 문의: 070-4632-2453.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