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영석 PD가 기획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에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출연을 확정했다.
최근 나영석 PD는 이서진, 옥택연과 함께 시골마을의 유기농 일상을 담아낸 '삼시세끼'를 선보이고 있다. '삼시세끼'는 강원도 정선의 한 시골집을 배경으로 1년 사시사철을 봄 편, 여름 편, 가을 편, 겨울 편 등 4부로 나눠 방영할 예정이다. 이에 오는 19일 가을편을 종료하고 잠시 휴지기를 갖는다.
그 사이 나영석 PD는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과 함께 새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최근 '무한도전' 특별편에 출연헤 변치않는 예능감을 뽐낸 바 있는 차승원과 블록버스터 코미디 '해적'에 출연했던 유해진은 대한민국 최고 연기파 배우로서 전성기를 구가하는 중이다. 한류스타로서 해외 활동이 잦았던 장근석도 모처럼 국내 예능 프로에 출연해 시청자의 기대를 한 껏 높이고 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삼시세끼 스핀오프 어떤 내용일까",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예능프로그램 신선한 조합이네", "나영석PD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와 함께 하다니 섭외력 대박", "장근석 트위터 보니 이번에도 모르고 따라나선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