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대화 "그렇게 엄청난 음악?" 이진아 '마음대로' 심사평 일침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12-15 14:26



이대화, 이진아 '마음대로'

이대화, 이진아 '마음대로'

음악 평론가 이대화가 이진아 '마음대로' 심사평에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대화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날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 공개된 참가자 이진아의 자작곡 '마음대로'에 대한 박진영의 심사평에 일침을 가했다.

이대화는 "와... 과연 이런 음악이 가능하긴 한 걸까. 난 비틀즈를 듣고도 전주만 듣고 의식을 잃진 않았는데"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박진영의 심상 평인 "음악 관둘게요. 진짜 음악 못 하겠다. 정말 숨고 싶다. 가사에 대한 기대를 하다가 한 글자를 못 들었다. 정신을 잃었다. 처음에 전주를 칠 때 의식을 잃었다. 그 다음부터 조금만 세게 나오면 몸이 깜짝 놀란다. 노래를 부르는데 가사가 안 들린다. 이런 음악을 들어본 적이 없다. 뭔지 모르겠다. 음악의 장르를 도통 모른다. 아직까지 몸이 힘들다"를 덧붙였다.

한편 이진아는 'K팝 스타4' 4회에서 자작곡 '마음대로'로 본선 2라운드 랭킹 오디션 무대에 올랐다. 이진아는 세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고 무대를 마무리했으며, 이후 10여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진아 '마음대로' 이진아 '마음대로' 이진아 '마음대로' 이진아 '마음대로' 이진아 '마음대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