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희준 김옥빈 열애 밀월여행 중 들통…체코 프라하서 네티즌이 포착 제보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12-01 23:37


이희준 김옥빈 열애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이 유럽 여행 중 팬의 눈에 딱 걸렸다.

프라하에 거주 중이라는 한 네티즌은 이희준과 김옥빈이 프라하 현지에서 개인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면서 여행을 하고 있다는 목격담과 흐릿한 사진을 공개했다.

1일 이같은 사실이 보도를 통해 알려지자 이희준과 김옥빈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날 이희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희준이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 즈음에 김옥빈과 좋은 감정으로 발전했다"며 "1~2개월 정도 교제해오고 있다"고 둘의 연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김옥빈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같은날 둘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며 "현재 이희준과 유럽 여행 중"이라고 밝혔다.

또 항간에 제기된 '동반 여행설'에 대해서도 양측은 "동반여행은 사실이며, 지난주 출국해 돌아오는 날짜는 미정"이라고 전했다.

이희준과 김옥빈은 지난 5~10월 방송된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달달한 커플 연기를 하며 호흡을 맞췄다.

양 측의 말대로라면 지난 9~10월경부터 둘은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 온 것이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에 누리꾼들은 "김옥빈 이희준 열애, 나도 설렌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실제로 사귀는구나", "김옥빈 이희준 열애, 눈빛에서 꿀 떨어지는 이유가 있더라", "김옥빈 이희준 열애, 난 이 커플 찬성합니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프라하 여행이라니 부러워", "김옥빈 이희준 열애, 키스신이 심상치 않더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