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6개월 간 집 데려다주다 '9살 연하 예비신부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11-28 08:55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댄스 스포츠 선수 안혜상(23)과 백년가약을 맺는 가수 김경호의 매니저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김경호의 매니저 남규택 실장은 27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9세 연하 안혜상과 연인으로 발전한 것은 올해 초"라며 "사귄 지는 얼마 안 됐지만 확신이 들어 결혼을 결정했다. 다른 남자들이 채갈까 봐 준비를 서두른 것"이라고 말했다.

속도위반 의혹에 대해서도 "그건 절대 아니다. 사실 제 어머니께서 몸이 별로 좋지 않아 결혼을 좀 서두르게 된 것도 있다"며 "예비 장인어른과 장모님께서 무척 예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관심 가져주셔서 매우 감사하지만 둘 다 일반인과 다름없다 보니 조심스럽다"며 "많은 관심을 축하로 받아들이고 감사히 생각하겠다. 앞으로 잘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지난해 '댄싱 위드 더 스타3'를 통해 만남을 갖게 된 안혜상과 김경호 매니저는 29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아이윌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댄싱 위드 더 스타3'에서 김경호와 안혜상은 한 팀을 이뤘는데, 김경호가 연습 및 촬영 후 매니저에게 안혜상을 데려다 주라고 부탁해 6개월간 매니저가 안혜상을 데려다 주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축하한다", "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행복하세요", "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속도위반은 아니구나", "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예쁜 사랑 하시길", "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결혼 준비 잘 하길", "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데려다주면서 사랑을 키웠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